딜라이트보청기

언론 속의 딜라이트

2018-10-11

‘실버시대 1인 소자본 창업’ 딜라이트 보청기 창업설명회 개최

딜라이트
조회수  |  23

'국내 보청기 브랜드'딜라이트 보청기가 10월 24일 오후 2시부터 본사 대회의실(서울 동대문구 소재)에서 예비 창업자륻의 맞춤 창업을 지원하기 위한 '제8회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전 세계 보청기 시장은 첨단 IT 기술의 발전과 더불어 매년 3~4%의 급속한 성장을 보이고 있으며 복지국가를 지향하는 국내 실버산업의 블로오션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에 많은 예비 창업자들이 보청기 시장에 계속해서 관심을 보이고 있는 실정이다.

하지만 의료기기를 취급하는 만큼, 일반적인 프랜차이즈 사업보다 다가가기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이에 딜라이트 보청기는 이번 창업설명회에서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들을 대상으로 보청기센터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보청기센터 창업 정보 및 운영을 위한 노하우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실제 센터 현장을 방문해 청력평가, 보청기제작, 피팅, 상담 등의 과정을 전체적으로 살펴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보청기의 제작 과정까지 살펴볼 수 있도록 진행한다고 전했다.

창업설명회 이후에는 예비 창업자들과의 질의 응답시간도 진행되며,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는 이들을 위한 맞춤 상담 시간도 마련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딜라이트 보청기 센터 창업은 건전하고 투명한 경영으로 가맹비, 교육비는 물론 진입장벽, 재고부담과 정년이 없으며, 소자본 창업으로 가족경영이 용이한 사업"이라며, "초고령화 사회로 진입중인 현 시대에 가장 잘 어울리는 창업 아이템 중 하나"라고 밝혔다.

이어서 "계속해서 창업설명회를 진행하면서 정말 많은 분들이 보청기 시장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는 것을 느끼게 됐다"며 "이에 자사에서는 '딜라이트 창업 아카데미'를 개설하고 더욱 많은 분들에게 다양하고 전문적인 정보를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창업설명회 참가 신청 및 관련 상담은 공식 홈페이지 팝업창 또는 대표전화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딜라이트 보청기는 제품에 대한 CE(유럽연합 통합안전인증) 인증과 FDA(미국식품의약국) 승인 등의 실적을 이루어냈고, 이를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 현지법인 설립을 통해 해외시장 공략에도 본격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TOP
무단 이메일 수집거부 본 사이트는 이메일 무단수집을 거부합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홈페이지 제작일~현재]

정보통신망법 제50조의 2 (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등 금지)

①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②누구든지 제 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 주소를 판매, 유통하여서는 안된다.
③누구든지 제 1항 및 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 판매 및 유통이 금지된 전자우편의 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