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트보청기

언론 속의 딜라이트

2018-12-05

딜라이트 보청기, 프리미엄 신제품 ‘하이디(Hi-D)' 출시

딜라이트
조회수  |  33

‘대한민국 보청기’ 딜라이트 보청기가 더욱 진보된 기술을 적용한 프리미엄형 신제품 ‘하이디(Hi-D)’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딜라이트보청기에 따르면 ‘하이디(Hi-D)’의 가장 큰 특징은 ‘고급 청취 효율성 기술’이 적용됐다는 점이다. 보청기의 핵심 기술인 ‘고급 청취 효율성 기술’을 통해 △시끄러운 환경에서의 말소리 이해 △편안한 청취 △주파수 압축 기술 △개별 생활환경 맞춤 기능 등 기존 보청기 착용에서 불편했던 부분들이 대폭 개선된다. 

한국어에 최적화된 맞춤 조절 기능인 ‘한국어 특화 적합 기술’도 큰 특징 중 하나다. 이 기능을 통해 한국어의 어음 특성을 파악, 자동적으로 소리 조절을 도와줌으로써 국내 보청기 착용자의 맞춤 사용을 가능토록 해준다.

또한 입력신호를 초당 2만 번 음소단위로 분석하는 ‘주파수 동시 신호처리 방식 기술’로 보다 명확하고 자연스러운 소리를 제공하며, ‘향상된 미세소음 제거 기술’을 통해 주변의 큰 소음뿐만 아니라, 미세 소음 속에서도 정확한 말소리를 전달토록 해준다. 무선 통신 기능도 탑재되어 있다. 귓속형 모델에서도 블루투스 연결을 통한 보청기 볼륨 조절 및 프로그램 변환, 전화수신, 음악청취 등을 가능토록 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 했다.
 
딜라이트 보청기 관계자는 “최근 음량만을 키워주는 음성증폭기 형태의 제품들이 저렴한 가격에 출시되고 있으며, 난청인 본인이 직접 청력상태를 측정할 수 있는 어플들도 출시되고 있다”면서 “하지만 전문가의 정확한 검사와 상담을 통해 사용자 본인에게 최적화된 제품을 착용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딜라이트 보청기에선 다양한 기술력이 적용된 신제품 출시를 통해 많은 난청인들에게 더 좋은 소리를 들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신제품 ‘Hi-D’ 출시와 함께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신제품 'Hi-D' 한 쪽 구매 시에는 40%를, 양쪽 구매 시에는 1+1 제공이 프로모션의 주요 내용이다. 또한 ‘Hi-D’ 70 제품 양쪽 구매 시엔 블루투스 리모콘을, ‘Hi-D’ 90 제품 양쪽 구매 시엔 블루투스 리모콘+TV 어댑터를 무료로 증정한다.  

기술혁신 부문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 수상을 통해 입증된 바 있는 딜라이트 보청기의 기술력이 집약된 신제품 ‘하이디(Hi-D)’는 10, 30, 50, 70, 90 모델 총 5가지로, 딜라이트 보청기 전국센터에서 5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원문보기
http://news.donga.com/3/all/20181204/93149475/1


TOP
무단 이메일 수집거부 본 사이트는 이메일 무단수집을 거부합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홈페이지 제작일~현재]

정보통신망법 제50조의 2 (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등 금지)

①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②누구든지 제 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 주소를 판매, 유통하여서는 안된다.
③누구든지 제 1항 및 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 판매 및 유통이 금지된 전자우편의 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