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트보청기

언론 속의 딜라이트

2019-03-19

“A/S 동안 보청기 대여해드려요” 딜라이트 보청기, 특별 사회 공헌활동 ‘화제’

딜라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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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보청기 브랜드' 딜라이트 보청기에서는 A/S 기간동안 사용할 수 있는 대여용 보청기를 지급하는 서비스 정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난청인에게 '또 하나의 귀'라고 할 수 있는 보청기는 이상이 생기거나 고장이라도 나게 되면 일상 생활에 큰 불편함을 겪게 된다. 이에 평소 보청기 관리에 아무리 주의를 기울인다 하더라도 침수, 습기, 노화 등 고장을 일으키는 다양한 요인들이 존재하기 마련이다.



문제는 수리를 맡긴 동안의 보청기 사용이다. 구입 비용이 높은 보청기를 여분으로 구매해 놓을 수도 없는 노릇이고, 짧게 는 며칠에서 길게는 일주일 이상이 소요되는 수리 기간 동안에는 의사소통에 큰 불편을 겪게 되는 것이다.

딜라이트 보청기 관계자는 "딜라이트 보청기는 사용하는 고객이 근처에 위치한 딜라이트 보청기 센터에 보청기 A/S를 맡길 경우, A/S 완료 전까지 센터에서 고객에게 임시로 보청기응 대여해준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정책은 보청기 수리 기간 동안 겪을 의사소통의 어려움과 이로 인해 발생될 여러 사건 사고들을 방지하자는 차원에서 진행하는 일종의 사회공헌 활동" 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서울, 인천, 부천, 수원, 천안, 대전, 순천, 전주, 상주, 포항, 울산, 대구, 부산 등 전국적으로 직영점 및 특약점을 운영 중인 딜라이트 보청기는 전문 청각사와 청능사로 구성도니 전문가들이 최신 장비를 이용한 정밀한 청력 평가부터 보청기의 선택, 보청기 고절, 청ㄱ각재활 프로그램 운영, 언어재활, 사후관리를 책임지고 있다.

또한, 딜라이트 보청기만의 6개월 집중 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보청기 적용을 위한 사후 관리까지 꼼꼼하게 책임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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