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트보청기

언론 속의 딜라이트

2019-05-10

국내 보청기 브랜드 딜라이트 보청기, ‘제11회 창업설명회’ 실시

딜라이트
조회수  |  251


평균 수명이 늘고 ‘100세 시대’를 맞이한 오늘날, 오히려 권고사직, 희망퇴직, 명예퇴직 등으로 인해 오랫동안 일할 수 있는 기간은 갈수록 짧아지고 있다.

 

이에 창업을 준비하거나 고민하는 사람들도 늘고 있다. 의학 기술의 발달로 ‘건강하게 오래사는 삶’이 하나의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인기 창업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는 것이 바로 ‘보청기’다.

보청기는 매년 3~4%의 성장을 꾸준히 보이고 있는데, 많은 이들이 창업 시 고려해보는 사항인 ‘창업 자금’에 대한 부담이 적다는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 보청기 전문점의 경우, 소자본으로 누구나 창업이 가능하며 영세율 사업자인 것은 물론 고객맞춤형 주문 제작을 통해 재고에 대한 걱정이 적기 때문이다. 

대원제약의 자회사인 국내 보청기 전문기업 딜라이트(주)가 2017년 8월을 시작으로 19년 5월 25일 11회째 꾸준히 예비창업자들의 맞춤 창업을 지원하기 위한 ‘제11회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창업설명회의 경우, 지금까지의 창업 설명회 때와 마찬가지로 △전반적인 시장분석 △성공사례와 실패사례를 바탕으로 한 노하우 △창업비용 및 기대 수익률 등 딜라이트 보청기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 예비 창업자들의 궁금증에 대한 답을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청력평가 △보청기 제작 △피팅 △상담 등의 과정을 전체적으로 견학할 수 있는 시간도 가지게 된다. 

최근 딜라이트 보청기 제품라인 외에도 덴마크, 미국, 스위스 등에서 생산된 우수한 보청기를 함께 취급할 수 있는 제품라인을 추가하여 다양한 최신 트랜드의 제품을 추천 할 수 있게 되었다.

딜라이트 보청기 관계자는 “딜라이트 보청기 센터 창업은 건전하고 투명한 경영으로 가맹비, 교육비는 물론 진입장벽, 재고부담과 정년이 없으며, 소자본 창업으로 가족경영이 용이한 사업”이라며, “초고령화 사회로 진입중인 현 시대에 가장 잘 어울리는 창업 아이템 중 하나”라고 설명했다.

5월 25일 오전 10시부터 딜라이트 보청기 본사에서 개최되는 이번 ‘제11회 창업설명회’ 참가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 팝업창을 통해 가능하며, 대표전화를 통한 문의 및 접수도 가능하다.

조남경 기자 jonamkyung@kukinews.com 

TOP
무단 이메일 수집거부 본 사이트는 이메일 무단수집을 거부합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홈페이지 제작일~현재]

정보통신망법 제50조의 2 (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등 금지)

①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②누구든지 제 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 주소를 판매, 유통하여서는 안된다.
③누구든지 제 1항 및 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 판매 및 유통이 금지된 전자우편의 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