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트보청기

언론 속의 딜라이트

2019-06-14

(주)딜라이트보청기, '제12회 창업설명회'

딜라이트
조회수  |  463

오는 27일 국내 브랜드 (주)딜라이트보청기가 청량리 본사 대회의실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참가 비용을 받지 않고 무료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초기 창업자들을 위한 △국내외 시장분석 △창업 진행 절차 및 초기창업비용 △숙련된 전문가들의 노하우 등을 공개하며 창업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줄 것으로 예상된다.

그 밖에, 실제 센터를 견학하여 △상담기법 △보청기피팅 △제작 과정 △청력 검사 등의 진행도 볼 수 있게 된다.

대원제약의 자회사인 (주)딜라이트보청기는 한국 21개 지점과 다수의 협력 업체로 탄탄한 유통망을 형성하고 있으며 ISO13485와 의료기기 CE인증, FDA 승인 등을 통해 안정성을 확보하였다. 최근에는 SK텔레시스, 에너저스(Energous)와의 협업으로 원거리 무선 충전기술 '와트업(Warrup)'을 개발하여 지속적인 성과를 내고 있으며 현재 동남아, 남미, 미국 등으로 제품을 수출하고 있는 회사다.

(주)딜라이트보청기 관계자는 "현재 고령화 시대의 보청기 산업은 꾸준히 수요가 늘어날 전망이며 매년3~4%의 성장을 보인다"며, "초기 창업비용 대비 고이윤을 창출할 수 있고 재고 부담이 없으며, 무엇보다 정년이 없어 안정적인 창업 아이템 중 하나" 라고 말했다.

6월 27일, 14시부터 (주)딜라이트보청기 본사 대회의실에서 개최되는 '제12회 창업설명회'참가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 팝업창을 통해 가능하다.

원문보기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013394407&code=61141611&cp=nv
TOP
무단 이메일 수집거부 본 사이트는 이메일 무단수집을 거부합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홈페이지 제작일~현재]

정보통신망법 제50조의 2 (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등 금지)

①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②누구든지 제 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 주소를 판매, 유통하여서는 안된다.
③누구든지 제 1항 및 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 판매 및 유통이 금지된 전자우편의 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