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트보청기

언론 속의 딜라이트

2019-09-30

딜라이트보청기, 한글날 '딜라이트의 날'행사 개최

딜라이트
조회수  |  69
[서울=뉴스핌]박우진 기자 = 국내 최초로 중국 시장에 기술 수출로 주목받고 있는 딜라이트보청기가 오는 10월 10일부터 이틀간 한글날 기념 '딜라이트의 날'행사를 전국 지점에서 동시에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우리의 언어를 잘 들어야 한다는 걸 캠페인으로 알리고, 제품 관리를 제대로 하지 못해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에게 수리 비용의 부담을 덜어 주려는 취지로 마련됐다.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는 보청기 수리비를 최대 50% 할인 적용하며 방문 고객들에게는 무료 청력검사 및 신제품 사전예약의 혜택을 마련했다.



보청기는 말소리를 자각하는 과정 중 기본적인 탐지 단계에서부터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사용하는 기구이다. 그러나 보청기착용 후 가장 중요한 사후관리에 있어 가장 중요한 소리조정과 청력 재활 훈련 등을 고객들이 제대로 이행하지 못하고 있다. 이로 인해 1372 소비자 상담센터에 따르면 최근 5년간 접수된 60세 이상 고령자 의료기기 관련 불만 상담에서 보청기 상담이 단일 품목으로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딜라이트보청기 관걔자는 "딜라이트보청기응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전국 딜라이트보청기 매장에서 동일하게 책임 사후관리 시스템을 실시하고 있다."면서"보청기를 잘 선택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이 더욱 중요하여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행사 관련 사항은 딜라이트보청기 대표번호로 문의하거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krawjp@newspim.com

원문보기
http://www.newspim.com/news/view/20190927000656
TOP
무단 이메일 수집거부 본 사이트는 이메일 무단수집을 거부합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홈페이지 제작일~현재]

정보통신망법 제50조의 2 (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등 금지)

①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②누구든지 제 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 주소를 판매, 유통하여서는 안된다.
③누구든지 제 1항 및 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 판매 및 유통이 금지된 전자우편의 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