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트보청기

공지사항

2017-04-18

딜라이트 보청기 "미세먼지, 황사에 취약한 보청기 관리 중요"

딜라이트
조회수  |  587

미세먼지는 우리 눈에 보이지 않는 아주 작은 물질로 대기 중에 오랫동안 떠다니거나 흩날려 내려오는 직경 10㎛ 이하의 입자상 물질을 말한다. 석탄, 석유 등의 화석연료가 연소될 때 또는 제조업/자동차 매연 등의 배출가스에서 나오며, 기관지를 거쳐 폐에 흡착돼 각종 폐질환을 유발하는 대기오염물질로 WTO(세계 보건기구)가 지정한 1급 발암물질이다.

요즘 같이 나들이가 많은 봄철에는 중국발 미세먼지가 더 신경 쓰일 수 밖에 없는데, 이는 보청기를 착용하는 난청인들도 예외적이지 않다.

미세먼지로부터 보청기를 보호하기 위해서는 외출 후 샤워를 해 몸을 청결히 하듯 귀의 역할을 담당하는 보청기도 함께 깨끗이 청소해 주는 것이 좋다.

청소용 솔로 마이크와 리시버를 청소하고, 부드러운 천으로 보청기 외형을 깨끗하게 닦아주어야 하며 주기적으로 보청기 센터에서 보청기 전문 클린시스템을 이용해 먼지와 귀지를 제거해주는 것이 좋다.

보청기 전문기업 딜라이트보청기 분당점은 미세먼지의 영향을 받기 쉬운 보청기 관리를 돕기 위해 오는19~20일에 오픈하우스를 진행한다.

분당 딜라이트보청기 오픈하우스에서는 보청기 관리법 안내뿐만 아니라 보청기 무상 점검, 청음 채널 무상 업그레이드 이벤트, 보청기 할인 판매, 배터리 반박스 제공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오픈하우스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올바른 보청기 관리법을 알고, 미세먼지와 황사에 대비해 보청기를 착용해 건강을 잘 챙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딜라이트 보청기는 그동안 꼼꼼한 맞춤형 사후관리 서비스의 결과로 국내 소비자 만족도 보청기 부문1위를 차지한 이력이 있으며 ISO13485 인증(의료기기 품질시스템)과 의료기기 CE 인증(유럽안전성), 미식품의약국(FDA)승인을 받고 지난해 남미, 동남아 등에 수출하며 그 기술력을 인증 받았다.

TOP
무단 이메일 수집거부 본 사이트는 이메일 무단수집을 거부합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홈페이지 제작일~현재]

정보통신망법 제50조의 2 (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등 금지)

①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②누구든지 제 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 주소를 판매, 유통하여서는 안된다.
③누구든지 제 1항 및 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 판매 및 유통이 금지된 전자우편의 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