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트보청기

공지사항

2017-12-15

딜라이트 보청기,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 수상 “난청인 평생 지킴이 될 것”

딜라이트
조회수  |  469



우수한 기술력과 가격 경쟁력, 그리고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난청지킴이’로써의 역할을 다하고 있는 ‘국내 보청기 브랜드’ 딜라이트 보청기가 ‘2017 대한민국 중소중견기업 혁신대상(이하 ’중소중견기업 혁신대상‘)’에서 기술혁신 부문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올해 초 ‘퍼스트브랜드대상’ 보청기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는 딜라이트 보청기는 이번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 수상을 통해 그 기술력을 또 다시 입증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2010년에 창립한 딜라이트 보청기는 2011년 현재 모회사인 대원제약에 자회사로 편입 된 이후 전폭적인 지원 아래 표준형 보청기 개발 특허보유, 3D 프린팅 기술 도입, 맞춤형 보청기 제작 등 다양한 연구실적을 보이며 “신뢰할 수 있는 제품으로 고객에게 보답하자”는 회사의 목표를 지켜나가고 있다는 점을 인정받았다.  

또한 ISO13485 인증(의료기기 품질시스템)과 의료기기 CE 인증(유럽안전성), 그리고 미식품의약국(FDA) 승인을 통해 안전성은 물론 효율성에 대해서도 그 공신력을 인정받았으며, 이를 통해 동남아, 남미, 미국 등 전 세계로 제품을 수출하며 ‘해외로 수출하는 국내 보청기’라는 점도 큰 점수를 받았다.

이러한 기술력과 별개로 각종 프로모션 진행을 통해 거품을 뺀 저렴한 가격으로 보청기를 제공하면서 우리나라 난청인들의 가격부담 해소에 앞장서고 있다는 점, ‘찾아가는 무료청력검사’ 진행 및 기타 나눔 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나가고 있다는 점도 높은 점수를 받아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 수상을 영예를 안게 됐다.  

구호림 딜라이트 보청기 대표(이학박사, 청각학전공)는 “’중소중견기업 혁신대상‘에서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을 뿐인데 너무 큰 상을 주셔서 다시 한 번 너무나 감사드린다”며 “더 노력하고 정진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면서 난청인들의 진정한 지킴이가 될 것”이라고 약속했다. 

한편, ‘2017 대한민국 중소중견기업 혁신대상’은 대한민국 미래성장의 주춧돌이자 국가 경제의 희망인 우수 중소중견기업을 발굴, 육성하기 위해 매년 시상이 이뤄지며, 올해는 지난 6일 프레스 센터 20층에서 진행됐다. 

김정혁 기자 wjdgur2104@asiae.co.kr


원문보기: http://www.asiae.co.kr/news/view.htm?idxno=2017121410070728466
TOP
무단 이메일 수집거부 본 사이트는 이메일 무단수집을 거부합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홈페이지 제작일~현재]

정보통신망법 제50조의 2 (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등 금지)

①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②누구든지 제 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 주소를 판매, 유통하여서는 안된다.
③누구든지 제 1항 및 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 판매 및 유통이 금지된 전자우편의 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